문의사항
 
작성일 : 19-05-06 08:27
수리 요청드립니다.
 글쓴이 : 이진호
조회 : 53  
전자랜드에서 구매하고 하루만에 몇 가지 증상 발견하여 수리 요청드립니다.

1. 페어링 된 상태에서 음악이나 유튜브를 들을 때, 처음에 소리가 나오기 직전에 "지직지직" 한 후에 소리가 나옵니다. (귀가 너무 아프네요.)
2. 이어폰을 귀에 꽂아서 음악을 들으면서, 귀에서 이어폰 위치를 잡으려서 이어폰을 움직이면 "지직지직" 거립니다.
3. 연결이 너무 자주 끊깁니다.
  - 주머니에 넣고 음악을 들으면서 길을 걸을 때, 음악이 들렸다가 안들렸다가 하네요.
  - 컴퓨터를 하면서 핸드폰과 블루투스를 연결해서 음악을 들을 때, 핸드폰이 책상위에 있는데도 너무 자주 끊깁니다. (거의 1~2초에 한 번 수준)

구입한지 일주일도 안 되서 현재 무상 수리 기간인데요, 편도 택배비를 받으시는 건가요?
거의 구매하자마자 증상이 생긴건데 고객이 택배비를 지불해가면서 무상 수리를 요청하는게 좀 이해가 안되네요.

info@earmac.com 19-05-07 10:37
 
안녕하세요 이어맥입니다.

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!

구매내역이 확인되면

제품 수령 후 2주 이내 초기불량 기간에 A/S 진행 시 편도 택배비 발생되지 않습니다.

이어맥 고객센터(031-594-6009)로 전화 주시면 A/S 접수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!
 
   
 

주소 :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동 651번지 다남프라자 3층 315호 이어맥
업무시간 : AM10:00-PM6:00 ( 점심시간 13:00 - 14:00) 토 / 일 / 공휴일 / 휴무
TEL : 031-594-6009 / FAX : 031-629-6005
E-MAIL : info@earmac.com